본문 바로가기
Technology

태클라스트 APEX TPAD 7.85 태블릿 괜찮은데?

by 몽크K 2019. 5. 8.
728x90

 

4월달에 출시한 따끈따끈한 태클라스트 보급형? 저가형? 태블릿을 구매 했습니다.

상자는 깔끔하며 개인적으로 상자 디자인도 심플하니 마음에 드네요

뒷판도 이뻐요 ㅎㅎ

아 앞부분을 못찍었는데 아이패드 미니 스럽게 이쁨니다 디자인보고 충동 구매 했어요(전 아이패드 6세대 VOYO Q101 태클라스터P80pro가 이미 있는데도 ㅠㅠ 질러버렷네요...)

구성품은 기기 본체 , 메뉴얼, 충전잭 , USB 2.0 변환잭? 이라고 해야하나 여튼 그게 들어잇더군요

사양은

AP : MT8163 쿼트쿼어(요즘 쿼드쿼어 및 코어 많다고 광고 하는데 별의미 없습니다.)

RAM : 1GB ( 헉스 ??? )

OS : 안드로이드GO 8.1 오레오 (안드로이드GO는 저사양 기기에서도 원활하게 돌아가도록 설계가 되었다고 합니다.)

STORAGE : 16GB

DISPLAY : 1024 * 768 IPS

이렇습니다.

8만원대에 구매한 제품이라 이정도 사양에도 그려려니 합니다.

이 제품은 사양이 저사양이지만 안드로이드GO가 들어가서 그런지 UI 움직임이나 기타 조작시

부드럽게 넘어가더군요.

 

 

기본 배경화면 입니다 깔끔하고 별다른게 없습니다.

 

설치된 앱도 별다른게 없이 깔끔합니다.

안드로이드Go 오레오 8.1 순정인거 같습니다.

안투투 설치해서 돌려봤는데 3D에서 멈추더니 더이상 진행이 안되더군요.

그래서 긱벤치로 돌려봤습니다.

 

역시 저가형 답게 높은 점수는 아니지만 유투부는 별다른 문제 없이 잘 플레이 되고

인터넷 같은경우 엄청 빠르지는 않지만 나름 원활하게 할만한 정도 속도가 나옴니다.

 

저가형 치고 EMMC속도도 이정도면 나쁘지 않습니다.

 

디자인도 아이패드 미니같이 이쁘장하고 퍼포먼스도 나쁘지 않습니다.

카메라는 실행해서 봤으나 올리지 않았습니다. 그냥 달려 있다에 의의를 두시길 바래요...ㅋㅋ

 

물론 3D 게임하실분들한테는 비추지만 간단한 인터넷 서핑이나 동영상 및 유투부 시청하실 분들한테는

좋은 선택지가 될거 같습니다.

*제 돈주고 산거고 협찬받지 않았습니다(이정도 리뷰에 아무도 협찬 안해주지만 쿨럭....)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