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nology

유투부 용으로 추천하는 10인치 LTE 태블릿 VOYO Q101 벌크 사용기

by 몽크K 2019. 4. 2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5개월 정도 사용한 Q101 벌크 제품에에 대해 얘기해 볼까 합니다.

일단 사양은

============================================

CPU : 미디어텍  MT6753

RAM : 2GB / 4GB

LCD : 10.1 인치 1920 * 1200 해상도 IPS스크린

STORAGE : 32GB / 64GB

배터리 : 5000mAh

카메라 : 전면 2백만 / 후면 500만 화소

무게  : 450g

sk / kt lte가능 일부 통신사에서는 멀티캐리어 지역만 가능 할 수 있음

============================================

이렇습니다

 

저는 이 태블릿을 유투부 용으로 구매한거라 매우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

하지만 한가지 흠으로 잡으라면 배터리 사용시간 입니다.

유투부 최대 밝기로 시청시 5시간 정도 가는것 같습니다.(시간을 정확히 측정하면서 보진 않아서 요정도 일거라는 느낌 입니다)

제가 아이패드 6세대로 보유하고 있어 배터리는 상대적으로 매우 아쉬운 점입니다.

 

 

하지만 전 나름 만족 합니다.

12만원대 가격에 풀HD급 해상도에 품질 괜찮은 LCD 그리고 LTE 까지

물론 저는 LTE 기능을 사용하진 않습니다 ㅎㅎ;

아참 그리고 대기전력이라고 해야 하나? LTE 사용안하시는분들은 비행기 모드로 WIFI연결해서

 

사용하는걸 추천 합니다. 비행기모드 하고 안하고 대기전력 차이가 느껴 지더군요.

 

여튼 요곤 요롷고

아 사진이 없는데 벤치마크 프로그램인 안투투 돌렷을시

4만2천 점 정도의 점수가 나옴니다.

모바일 배틀그라운드 최하옵으로 플레이가 어느정도 가능한 점수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물론 저는 태블릿으로 게임을 하지 않기 때문에 따로 플레이는 해보지 않았습니다.

내장 EMMC 속도 입니다.

저가 EMMC가 들어갔나 보네요 속도가 썩 좋은편은 아님니다.

근데 또 한가지 이상한 점은

모델 번호가 LG-V410으로 되어 있습니다....-_-;

뭐지??? ?????? 이건 뭘까요?????? 사기 당한건가?? 아직까지도 모르겠습니다;;

여튼 뭐 크게 신경쓰이진 않지만 뭔가 찜찜하네요

뒷판 사진 입니다

유심과 sd카드 삽입 부분 입니다.

두서없이 글을 써서 죄송합니다.

 

여튼 이 제품은 유투부 시청하기에는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하는 태블릿 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