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렌더
블렌더에서 파이썬 언어로 할 수 있는 작업
몽크K
2024. 6. 3. 11: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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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델링 자동화:
- 복잡한 모델링 작업을 스크립트로 자동화.
- 대량의 오브젝트를 생성하고 수정.
-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 키프레임을 자동으로 설정.
- 커스텀 애니메이션 루틴 작성.
- 렌더링:
- 렌더링 작업을 자동화.
- 배치 렌더링을 수행하여 여러 장면을 순차적으로 렌더링.
- 사용자 인터페이스 확장:
- 맞춤형 툴과 패널 추가.
-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사용자 정의.
- 파일 입출력:
- 특정 파일 형식을 불러오거나 내보내는 스크립트 작성.
- 데이터 변환 및 커스텀 파일 형식 지원.
- 시뮬레이션:
- 물리 시뮬레이션(예: 유체, 연기, 입자)을 제어.
- 시뮬레이션 설정을 자동으로 조정.
- 텍스처 및 셰이더:
- 커스텀 셰이더 생성 및 텍스처 적용 자동화.
- 복잡한 머티리얼 네트워크 설정.
- 애드온 개발:
-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는 애드온 개발.
- 다른 유저들에게 배포할 수 있는 툴 제작.
-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
- 3D 데이터의 분석 및 시각화.
- 과학적 데이터의 3D 표현.
- 게임 엔진:
- Blender의 내장 게임 엔진(BGE)과 상호작용.
- 게임 로직을 Python으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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