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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렌더

블렌더에서 파이썬 언어로 할 수 있는 작업

by 몽크K 2024. 6.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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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모델링 자동화:
    • 복잡한 모델링 작업을 스크립트로 자동화.
    • 대량의 오브젝트를 생성하고 수정.
  •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 키프레임을 자동으로 설정.
    • 커스텀 애니메이션 루틴 작성.
  • 렌더링:
    • 렌더링 작업을 자동화.
    • 배치 렌더링을 수행하여 여러 장면을 순차적으로 렌더링.
  • 사용자 인터페이스 확장:
    • 맞춤형 툴과 패널 추가.
    •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사용자 정의.
  • 파일 입출력:
    • 특정 파일 형식을 불러오거나 내보내는 스크립트 작성.
    • 데이터 변환 및 커스텀 파일 형식 지원.
  • 시뮬레이션:
    • 물리 시뮬레이션(예: 유체, 연기, 입자)을 제어.
    • 시뮬레이션 설정을 자동으로 조정.
  • 텍스처 및 셰이더:
    • 커스텀 셰이더 생성 및 텍스처 적용 자동화.
    • 복잡한 머티리얼 네트워크 설정.
  • 애드온 개발:
    •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는 애드온 개발.
    • 다른 유저들에게 배포할 수 있는 툴 제작.
  • 데이터 분석 및 시각화:
    • 3D 데이터의 분석 및 시각화.
    • 과학적 데이터의 3D 표현.
  • 게임 엔진:
    • Blender의 내장 게임 엔진(BGE)과 상호작용.
    • 게임 로직을 Python으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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