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클라스트 T40 plus 간략 리뷰

by 몽크K 2021. 8. 26.
728x90

하루정도 사용해봤습니다
일단 처음받고 사기 당했다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왜냐?

베젤이 이런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실제 베젤은 이렇습니다

같은 제품 맞나요? ㅋㅋ 이런 구라베젤...너무 심했다....

여튼 첫인상은 그렇게 좋질 못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 제품 앞전에 가성비 제품으로 iplay 20을 사서 사용했는데 그 제품에서 아쉬웠던게 3가지 있었습니다
1.플립케이스(스마트커버)로 화면이 자동으로 꺼졌다 켜졌다 하는 기능이 안되는 점
*스마트 커버 기능은 화면을 플립케이스가 덮으면 화면이 꺼지고 열면 화면이 자동으로 켜지는 기능입니다
2.생체인식으로 잠금 푸는게 아무것도 없음(얼굴인식이라도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
3.조도 센서

T40 plus에서는 다 되는 줄 알고 샀습니다
물론 이건 제가 미리 제대로 안알아본 제 잘못이 큼니다.
일단 첫번째
스마트커버 기능은 되는거 같습니다 아직 케이스가 오고 있어 정확한건 아닌데 케이스 판매 세부사항에 된다고 적혀있었습니다.

두번째 생체인식
지문인식은 안되나 얼굴인식은 됩니다
인식률도 잘 되는 편입니다 근데 ㅋㅋ역시 IOS쪽이랑 다르게 단순 카메라로 잠금 푸는 기능이라 사진 갔다데도 풀리더군요

셋째 조도센서....아 이게 없습니다...

iplay40은 있길래 t40 plus도 경쟁제품으로 태클라스트에서 나온거라 당연이 있을 주 알았는데...없더군요..
저는 태블릿이나 폰으로 항상 자동밝기로 해놔서 이게 필요했는데...아쉽...


뒷판 디자인 입니다
레노버 P11이 연상되게 하는 투톤컬러로 되어 있습니다

뒤에도 보호필름이 붙어 있으며 얼핏보면 메탈같아 보이나 플라스틱 입니다


모서리 부분에 이어폰 단자 있습니다

가로 위아래에 쿼드스피커로 되어있고 소리 나쁘지 않은거 같습니다
제가 막귀라 신뢰성이 없으므로 여러분이 판단 할 수 있도록 이건 추후에 갤탭S5E랑 비교영상을 한번 올려놓겠습니다

마지막으로 mhl 케이블로 영상출력이 되나 테스트 했으나 역시나 안되네요
물론 저가형이라 안될거라고 생각은했습니다 갤탭도 저가형 A시리즈에서는 안되는 기능이니까요
*해당기능은 유선 C타입에서 HDMI로 영상을 출력하게 해주는 기능입니다

OS는 거의 순정이라고 봐도 될 정도로 아무것도 없습니다
속도나 이런 부분은 빠릿빠릿하고 화면이 쨍하고 매우 좋습니다
저울이 없어서 쟤보지는 못했는데 플라스틱 소재를 써서 그런지 몰라도 10인치 치고 매우 가볍습니다
그리고 제가 주로 갤탭S7+ 쓰는데 12인치고 120주사율에 OLED라 그런지 몰라도 배터리 소모가 매우매우 빠름니다
이것때문에 갤탭S7을 살걸 후회도 햇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배터리가 매우 오래가는것처럼 느껴지더군요

레노버 P11이 지금 가격이 매우 떨어져서 갓성비 태블릿이지만 LTE가 없어 아쉬운 분들한테는 이 제품도 매우 괜찮을거 같아요
중국 저가 브랜드 제품도 만듬세나 퀄리티가 많이 좋아졌네요
그리고 한가지 중국저가 브랜드에 바라는게 있다면 이제 품질도 좋아 졌으니 판올림도 좀 해주길 바랍니다
이상입니다

728x90

댓글